기도 합시다.


지존하신 천주 성삼이시여, 저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이 글을 읽는 모든 이들을 성모성심을 통하여 당신께 온전히 봉헌 하오니, 저희의 죄를 용서하소서. 이 글을 통하여 당신의 뜻을 온전히 이루시고 많은 영혼들이 회개하게 하옵시고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이 환란시대를 잘 거쳐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면서 영원한 행복의 나라 천국에 갈수 있도록 저희를 당신께 맡기나이다. 아멘.


오늘은 이 환란시기에 안전한 천상 피난처로 여러분들을 안내 하고자 합니다. 우선 예수님과 성모님의 말씀을 듣겠습니다.



1월 11일  2011년 (예수님)


-나의 재림이 있기 전에 정화


나의 성부님께서 당신의 진노하심의 천벌을 풀어 놓으심에  따라 이 땅에 곧 지진들이 일어 날 것이다. 나의 진리의 빛에 등을 돌린  배은망덕한 나의 자녀들아, 지금  너희는 두려워 할 필요가 있다.


대 환란의 시초가 시작되면서 불안정한 자연환경의 파괴가 점차적으로 확대될 것이다. 인간은 무력할 것이다. 그때 사람들은 나의 성부님께서 존재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것을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동시에 그분의 성자인 내가 이 땅으로 다시 돌아오기 위하여 이 세상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깨닫고 받아들일 것이다.


그러나 세상은 필수적인 이 정화를 먼저 겪어야 한다. 이 세상에 재앙의 숫자가 늘어남에 따라 동시에 사탄의 추종자들도 늘어날 것이다. 이들은 이에 도전 하여 나의 신도들과 정의롭게 사는 사람들에게 각가지 공포와 고통을 가할 것이다.


-2011년 8월 10일 2011년(예수님)

그 속임 자와 마귀들은 모든 곳에 있다. 온 우주의 있는 나의 자녀들의 신앙심이 너무 약해서 사탄의 악마들의 행위들이 인류를 악 안에 꽉 잡아넣었기 때문에 그 안에서 빠져 나오기가 힘들게 되었다. 만약에 온 세상에 있는 인류가 천주 성부님의 존재하심을 믿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게 하였다면 사탄이 꽉 잡고 있는 이 힘이 약하였을 것이며 특히 이 나의 자녀들이 기도 하고 성부님의 자비를 구하였다면 사탄의 힘은 더욱 약했을 것이다.


지금부터 대 경고 날까지 기도가 너희의 무기이다.  어둠에 있는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그 무기를 사용 하여라. 대 경고 후에는 나의 자녀들이 나의 영원하신 성부님께 대한 신심과 그분의 영광을 찬미 드리는 것을 유지 하는데 너희의 기도가 필요하게 된다.


인내, 매일 침묵 안에서의 기도, 기도회 만듬, 매일 천주 자비의기도, 단식, 내 사랑하는 어머님께 드리는 묵주 기도 들이 영혼을 구하기 위한 완전한 공식이다.


2012년 7월 6일 (예수님)


곡식들이 이전과 같이 열매를 거두지 않을 것이다. 계절이 이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세상에 자연법에 의하여 있던 것들이 이제는  아무것도 이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바다의 물이 올라올 것이고 땅이 흔들릴 것이고 땅은 메마르게 될 것이다. 이 변화들은 나의 성부님의 손에 의하여 일어나고 있다. 나의 성부님께서 죄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대 재앙을 내리시는 것이다.   


-2012년 12월 25일 (예수님)


대 환란 기간은 얼마동안 계속할 것이다.


전쟁들은 계속 단계적으로 커져 드디어 대 전쟁을 선언하게 될 것이다. 세상이 바뀔 것이다. 모든 나라가 이것들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너희는 이것들을 받아드리고 이것들을 대비하여 준비해야 한다.  이 모든 것들은 내가 이 세상에 다시 오기 전에 일어나야 한다.


대홍수가 있을 것이다. 계절들이 모두 변할 것이며 기후들도 이상하게 여길 정도로 변할 것이다.


-2012년 7월 12일 (예수님) 대경고의 날


이 대 경고 날이 많은 이들에게 무서운 사건이 될 것이며 마치 이 세상이 끝나는 세상 종말처럼 보일 것이다. 두 천체가 지구 가까이서 부딪쳐 폭발하는 대 천지 이변을 볼 것이다. 마치 화산이 공중에서 폭발하여 그곳에서 나오는 불길을 보고 사람들이 공포에 떨 것이다. 햇빛의 폭염이 자기의 온 몸을 내려쬐는 듯한  열을 느낄 것이다.


마치 지진이 일어나는 것처럼 땅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땅이 열러 사람들을 삼키지는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질적인 지진이 아니라 초 자연 현상으로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것이 일어나기 전에 기후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이다’


이상은 예수님의 말씀들이며 이것들은 예수님의 재림 전에 일어 날 것이고 예수님의 재림은 지금 살고 있는 이 세대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존 시에 일어날 것이며 아주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동시에 말씀 하시기를 하느님께서 이 시대에 뒷짐 지시고 바라다만 보고 계시지 않는다고 말씀 하십니다. 이 위험하고 무서운 시대에서 우리를 보호하여 계속 회개 시켜 당신께 이끌어 주신다고 말씀하십니다. 하느님의 이 이끌어 주심에 우리가 응답할 수 있게 준비 시켜 주시기 위하여 이 시대에 말씀을 주신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하느님께서 우리를 강제로 이끄시지 않는다고 말씀하십니다. 우리의 자유의지에 맡기시고 선택은 우리가 한다고 하십니다. 하느님의 이끌어 주심을 받아드려 하느님께 가느냐, 아니면 이것을 무시하고 받아들이지 않아 사탄에게 끌려 가 지옥으로 가느냐는 온전히 우리 각자의 선택에 달렸다고 하십니다.


우선 우리를 보호하여 주시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제시하십니다. 이 모든 것의 목적은 바로 죄를 끊고 (회개) 와 하느님의 뜻을 따라 사는(성화)것, 이 두 가지입니다. 이것이 하느님의 구원 사업입니다.


이 목적을 위한 방법으로 고삐신부님을 통하여 주신 성모님의 말씀을 들어 보겠습니다.


'내 티 없는 성심 안으로 모두 빨리 들어와야 한다. 이 마지막 시대에 너희가 말로 형언 할 수 없는 고통들을 잘 극복하도록 너희 천상 엄마가 마련한 안전한 피난처로 빨리 들어와야 한다. 이 시대에 유일의 안전한 피난처이다.


나는 너희를 예수님의 재림을 준비하여 줄 소명을 받았다. 너희가 이 대환란 시대를 살아 갈수 있도록 너희를 돕고 지켜주고 보호하여 주고 위로 하면서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할 준비를 시켜 줄 것이다 .


예수님의 재림이 아주 가까워 오고 있다. 그러니 다락방 기도모임을 빨리 곳곳에서 늘어나게 하여라. 대 환란의 엄청난 폭풍으로부터 피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피난처인 다락방 모임이 어디서나 늘어나게 당부 한다.


-이 다락방 기도모임에서 너희는 보호를 받고 밀려오는 큰 위험에서 안전할 것이다.

-이 다락방 기도 모임에서 내가 너희를 양육하며 너희는 큰 신뢰와 희망을 갖고 살 것이다.

-이 다락방 기도 모임에서 내가 주는 안전함과 평화를 체험하며 살 것이다.

-이 다락방 기도 모임은 대 환란이 만민에게 몰아닥친 이 시대에 너희의 구원의 장소이다.

-이 다락방 기도모임에서 나는 너희에게 기도하는 방법과 회개하는 것을 가르쳐 주고 보속과 회개할 마음을 갖게 하여 주며, 마음과 생활을 갱신하여   준다. 그러니 빨리 이 피난처로 들어와야 한다' 

이상은 성모님의 말씀입니다.


성모님과 함께 성령의 힘으로 함께 기도 하면서 회개하고 성화하는 다락방 기도모임이 바로 우리의 피난처입니다. 고삐 신부님을 통하여 성모님께서 주신 메시지가 끝나면서 바로 이어서 주시는 하느님과 성모님의 메시지 중에 이 시대에서 보호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긴급한 방법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십자군 기도입니다. 이 십자군 기도는 천주 성부님, 예수님, 성모님이 주신 170개의 기도들입니다. 성모님께서 말씀 하시기를 이 기도는 다른 기도의 30배로 강한 기도라고 말씀하십니다.


십자군 기도는 이 시대에 이 기도를 하지 않으면 악의 세력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없다고 말씀 하십니다. 이 기도와 함께 묵주 기도 그리고 하느님의 자비의 기도를 강조 하십니다. 물론 다른 기도들도 함께 하라고 하십니다.


우리가 기억할 것은 이 모든 대 환란 전쟁에서의 싸워야 할 목적은  회개와 성화라는 것일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악들은 이것을 못하도록 막고 죄를 짓게 한다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을 참고 하여 만든 다락방 기도회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저희가 지난 약 30년 동안 하면서 회개와 성화의 많은 천상 열매를 본 기도회 프로그램입니다. 이에다가 십자군 기도를 함께 하는 기도회입니다. 그 동안 이 웹 사이트의 안내를 받으면서 영성 생활을 하신 분들께 이 시대에 회개와 성화를 목표로 하고 하는 기도회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권고이며  꼭 이대로 해야만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회개와 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고요한 기도회 프로그램

 (기도서는 이 웹 사이트에 있는 '성심의 작은 종들의 기도서'를 사용하여 이 스케줄을 짰음)


1. 시작 기도


오, 거룩하신 성령님이시여, 이 기도회를 온전히 주관 하시고 하느님의 뜻이 이곳에서 온전히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필요한 모든 은총과 은사로 충만히 채워주시고 저희 모두가 당신의 능력으로 기도하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방해물과 장애물로 부터 저희를 보호하여 주소서. 아멘.


2. 십자군 기도 8번 (고백의 기도)

     '나'를 '저희'로 바꾸고 가족들을 모두 마음 안에 품고 가족들의 죄의 용서도 청함


3. 찬미 성가

4. 십자군 기도 5번, 또는 15번 또는 호칭 기도 2번

5. 할렐루야 성가로 천주 성삼께 감사, 흠숭, 찬미........끝에 할렐루야로 마치면서 심령기도 (조용히....)

6. 직관 묵상...15분(하느님의 현존 안에 자신을 맡기고 성령께서 우리안에 들어 오시는 시간을 드림)

7. 짧은 할렐루야 성가를 고요히 하면서 깊은 묵상에서 깨어남


8. 고요한 성가(성령님이나 하느님께....예로 '내 마음 다 하여' 또는 ‘새롭게 하소서'...)

9. 성체 안에 계신 예수님께 기도 (기도서 참조)

10. '하느님의 자비의기도' (지향은 온 인류와 특히 우리와 우리가족들의

                           회개와 죄 보속과 개인 지향들.......)서서

                           죄 보속으로 양팔 들고.......

11. (앉아서) 성가 (하느님께..)

12. 성령께 기도 (기도서 참조)

13. 기도( 예수님이나 성부님께)

14. 성가 (하느님께)

15. '성모 성심께 기도'(기도서 42쪽 부터 43쪽) 또는 성모님께 기도

16. 묵주기도(지향: 오늘 이 기도회에서 기도하는 모든 지향과 개인 지향....)

17. 성가(성모님께)

18. 말씀의 시간( 1. 교훈의 말씀... 이 웹 사이트에 있는 교훈의 말씀들...

                 또는 2. 성경 말씀  또는 3. 이 시대에 주시는 하느님과

                성모님의 말씀  4. 짧은 나눔의 시간  또는 양심성찰.

                (기도서에 있는 '성찰'에 관계되는 것을 자료로 사용함.

                 양심성찰이 끝나면 십자군 기도 8번(고백)


19. 직관 묵상 ..10분 (성령께서 다시 우리마음에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하느님의 현존 안에서 자신을 하느님께 맡김의 시간)

20. 십자군 기도.....10개

21. 성가

22.십자군 기도 ......10개

23. 성가

24. 십자군 기도......10개

25. 특별 기도로 (기도서에서 선택...예로 '예수님의 성혈 호칭 기도', '예수님의 수난호칭 기도',  '주님의 성령께 기도', ‘겸손을 구하는 기도’,....또는 ‘예수 성심께 기도’, 사순절 때는 '죠세파 복녀를 통하여 주신 십자가의 길' 기도.....)


26. 보호기도 (십자군 기도 33번, 또는 보호 시편 .......)


27. 끝마치는 보호기도 성 미카엘 대천사께(예로, '성 미카엘 대 천사여,

    저희와 이 기도회 성직자 수도자들을 보호하소서......


* 십자군 기도를 더 하기를 원하시면 위에 순서대로 10개를 더 첨가하면서 계속할 수  있음.



기도 합시다.


오, 자애로우시고 저희를 위하여 많은 고통과 눈물을 흘리시는 천상 어머니, 저희가 당신께 범하는 모든 죄를 용서하소서.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이 글을 읽는 모든 이들을 당신의 티 없이 맑으신 성심께 봉헌하오니 저희를 당신 성자의 성심께 봉헌 하여 주소서.  당신께 대하여 눈멀고 귀먹고 고집 센 당신의 불쌍한 자녀들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이 글을 통하여 많은 이들이 당신이 마련하여주시는 이 천상 피난처에 몰려들어와 예수님의 재림을 잘 맞이 할 수 있도록 보호하여 주소서. 감사드립니다. 위로 드립니다. 사랑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