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합시다.

지존하시고 만물의 창조주, 천주 성삼님, 흠숭과 감사와 영광 드립니다. 이 홈페이지를 성모성심을 통하여 당신께 봉헌 하오니 온전히 주관하시고 당신의 뜻을 이루소서. 저희 죄를 용서 하소서. 자비를 베푸소서. 구원하여 주소서. 아멘.

    

며칠 전에 어느 분이 저와 함께 몇 군데  가야 할 곳들이 있었습니다. 그분이 4시 반에 중대한 시간 약속이 있었습니다. 고속도로 약 40분 걸려 우리 집에 와서 나와 함께 관공서 3군데를 들려서 볼일 보고 점심 식사 하고 서두르지 않고 그때그때 주어진 일들을 처리하고  저를 제 집에 데려다 주고 다시 고속도로를 타고 그분 집에 도착하였는데 그분의 중대한 약속 시간 10분 전에 도착 하였습니다.  서두르지도 않고 시간관념 없이 일처리를 하면서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 간 시간이 이었습니다.


근래에 저의 일상생활에서 이런 일들이 아주 계속 일어나고 있는 것을 봅니다. 상황과 사람들의 마음까지 바꾸게 하시면서 일들을 이렇게 배려하여 주시는 불가능이 없으신 하느님의 능력을 계속 체험 하면서 이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이렇게 놀랍고 만능의 능력을 갖으신 하느님께서 왜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시어 회개하게 만드시지 않으시고   사탄이 만들어 내는 온갖 고통과 환란까지 겪게 하시나?


그때 이 시대에 주시는 하느님의 진리의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진리의 말씀을 받아드리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받아드리도록 강요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사람들이 어떤 조건이나 강요 때문에 당신께 오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고 하셨습니다. 각자에게 주어진 자유의지에 따라 스스로 하느님께 와서 자기의 죄를 통회하고 고칠 것을 결심하고 용서를 청하는 것을 바란다고 말씀 하신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우리 인간이 자신의 무력함과 고통을 체험케 하시면서 우리 스스로가 하느님의 필요함을 깨닫고 하느님께 가도록 인도하시는 하느님의 섭리를 깨닫습니다.


약 4-5년? 전에 무서운 태풍이 뉴욕시를 향하여 불어 와서 뉴욕시가 물에 잠길 것이니까 빨리 뉴욕시를 떠나라는 일기 특보가 있었습니다. 이 예보는 태풍이 뉴욕 시에 도착 하기 전 약 20시간 전에 방송됐었습니다. 시간이 다급한데다가  대중교통이 5시 경에 끊어져 뉴욕시를 떠나지 못한 수많은 시민들이 몇 시간 후에 들이닥칠 태풍을 기다리면서 공포에 떨고 있었던 혼란시기가 생각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일기 예보를 한 것에 대한 불만을 품은 사람들도 있었을 것입니다?!  자기들의 생업이나 사업 등에 큰 지장이 됨으로요.  잠잠한 평화 속에서 사는 시민들에게  공포와 두려움과 혼란으로 몰아넣는다고 불평 비평 하는 사람이 있었다면 !! 그러나 이런 공포와 두려움과 혼란은 그 시민들을 죽음에서 구원하기  위한 준비를 시켜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느님께서 지금 이 시대에 주시고 계신 진리의 말씀 중 어떤 것들은 사람들을 공포와 두려움과 혼란으로 가득하게 하는 말씀들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하느님께서는 이렇게  말씀 하십니다. 이것들을 우리에게 미리  알려 주심으로써 우리가 이것들로 부터 보호 받을 수 있는 준비를 시켜 주시기 위하여  그 말씀을 주신다고 하십니다. 하느님께서 지금 준비 하라고 지시하는대로만 따라 준비하는 사람들은  절대로 보호하여 주실 것이라는 것을  수차 말씀 하십니다.


제가 천국에 대하여 자세히 듣게 된 것은 지금 부터 약 30년 전에 천국에 5박 6일 동안 갔다 온 펄시 콜래 박사가 쓴 '내가 본 천국'이라는 책을 읽었을 때 이었습니다.  이 분은 영국 분으로 남미에  무서운 아마존  정글 속에서 영혼 구원에 혼신을 바치신 분이였습니다. 그 이후 약 2 년 전에 하느님께서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천국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 하여 주신 것을 읽었는데 이 내용이 펄시 콜래 박사가 본 천국에 대한 말과 너무도 동일합니다. 그래서 콜래 박사가 천국에 갔다 온 것을 믿으며 다음의 말씀을 전합니다.


천국에서 예수님께서 콜래 박사에게 '신자들은 결코 환란기를 겪지 않도록 구해낸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라고 콜래 박사는 말씀하셨습니다. 


다음 글은 콜래 박사의 말씀입니다.

'사실 천국의 모든 것은 이미  들어 올림을 위하여 마련되어 있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정화된 영혼들은 눈 깜박하는 순간 (glorified body ) 영광스럽게 변한 육체로 바뀌어져 공중으로 들어 올려지게 됩니다. 천국에는 1만 마일 평방이나 되는 거대한 흡수기 장치가 되어있어 들어 사람들이 들어 올림을 받는 때 지구의 중력을 벗어나 일시에 끌어 올리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이 분이 여기서 말씀 하시는 것이 지금 하느님께서 시급히 준비시켜 주시는 '대경고의 날'인 것 같습니다.


저는 하느님께서는 어떤 조건 때문에 하느님께 오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는 생각이 말씀을 기억하면서 대경고에 대하여 주신 하느님과 성모님의 말씀을 묵상 하여 보시라고 권하여 드립니다. 우리가 지금 하느님께서 준비하라고 지시 하시는대로만 한다면 우리는 진리에 말씀 중에 주시는 그 무서운 시대를 겪지 않고 구원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 두려움과 공포가 있을 수 없습니다. 하느님의 이끄심대로 준비 한다면요.


다음은 하느님과 성모님의 말씀들입니다.

1. 성모님의 말씀            2013 11 10(오후 320


 '나의 사랑하는 딸아,  구원의 어머니로서의  임무는,  내가 너희에게 수세기동안 말해  모든 것을 너희에게 상기시키는 것이다.    아들이 너희를 사랑하듯이 서로 사랑하여라모든 이들을 동정 하며 특히 너희를 박해하는 이들 동정하여라내가  살레뜨와 파티마의 시현자들에게 계시한 것을 듣고 세심하게 마음 안에 잠겨라.  내가 너희에게 지시한 것 중에 너희가 실천한 것은 아주 적구나. 나의경고 들은 너의 생각에서 사라지고 그 결과로 지금은 경고들이 무시되는 현실이 되었.


천상에서 인류에게 메시지를 계시할 이는 큰 돌 같이 굳어진 땅에게 의사를 전하는 것 같다. 어떤 계시는 새서 빠져나갔고 나머지들을 딿고 있다. 많은 것들은 신앙심이 약한 이들에 의해 그냥 버려졌다. 너희의 신앙을 성장시켜서 하느님의 팔 안에서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해 천상에서 준 개입은 그에 대항하는 강한 힘을 뚫고 들어갈 수가 없다.

 

악마에 맞서는 나의 힘인 공동 구속자로서의 내 역할은 하느님에 의해서 이전에 없던 방법으로 강화되고 있다. 내 아들의 원수들은 지금 나에 대한 모든 신심을 약화시키게끔 조심스럽게 역사하고 있는 시대이다. 이렇게 나의 대한 공경심을 없애버리고 공산주의에 대항하여 보호 해달라는 나라들의 요청들을 왜곡시켜 나의 바람이 수행되지 못한다.  지금부터 지상에 있는 내 아들의 교회에서 하느님의 어머니라는 공식적 호칭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짐승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인   상본(모습),  거룩한 묵주그리고 많은 가톨릭교회로부터 내게 바치는 다른 신심들을 없애 버릴 것이다. 


 그리고나서,  하느님의 성전에서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모든 흔적을 치울 것이며, 하느님의 최고의 옥좌에 앉을 짐승을 준비할 것이다.  그들은 말하기를 만일 너희가 좋은 생활을 영위한다면 그것이 너희를 구원하는 것이니 너희의 죄를 용서해달라고  하느님께 청하는 것은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하느님께서 세상에 있는 모든 죄인들 에게 주시는  '선물'인 구원은 

죄인들이 하느님께 먼저 죄에 대한 용서를 청하지 않으면 구원 될 수 없다. 너희는 이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구원은 내 아들이 십자가상에서 죽으심으로서 인류에게 주신 것이다. 즉 구원의 선물을 얻기 위해서는 너희가 너희 죄의 용서를 하느님께 구해야만 주어진다.


2. 예수님의 말씀         2013 7 14 ()


극진히 사랑하는  딸아,  네가 가는 어느 곳에서나, 하느님의 눈을 통하여,  내가 너에게 하느님의 자녀들을 알아   있는 것인 선물을 줄때 그것은  가지 이유 때문이다.


 네가  어린 아이를  때마다  혈관을 통하여  사랑이 밀려들어 오는 것을 느낄 이는 그를 위한  사랑이다.  네가 십대의 한 아이가 그의 친구들과 웃으며 걸어가 것을  ,  그리고 그들을 위한 어머니 같은 사랑이 밀려드는 것을 느낄 ,  이것이 하느님의 사랑임을 알아라.  네가 나이든 사람을 보고 사랑을 느낄 때, 네가 나의 사랑을 느끼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시무시한 슬픔을 일으키는 영혼들을 네가 바라볼 ,   네가 그들에게 대한 동정심을 느낄 ,  이것도 너희를 통해 흐르고 있는 사랑임을 알아라.  나는 여러모로 내게 반항(항거)하는 자들에게도,  나의 사랑으로 그들을 채운다는 것을 알아라.   이유는내가 어떻게  그들을 부인할 수가 있느냐?    그들도  나의 것이다.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나는 그들을 위해서 운다.  나는 그들을 애타게 그리워한다.  나는 그들에 대한 염려로 병이 들어 있다.  


어떻게 그들은 그러한 무시무시한 아픔을 내게 일으키는지!  하지만 나는  안쓰러운 영혼들을 위해그들이  지상에서  마지막 숨을  때까지악마와 싸울 것이다.


 아버지에 의해 생명을 받은 것은  아버지의 것이다 아버지의 것은  것이다.  비록 그들이 나를 저주했을지라도나는 그들을 위해서죽었다그들은 나를 여전히 저주한다나는 그들을 애타게 그리워한다나는 그들 없이 온전하다고(전체라고 수가 없다이런 이유로 내가 그들을    안으로 끌어안을  있다면나는  십자가 처형을 되풀이해도 기쁘게 겪을 것이다.


 딸아,  그들의 회개의 달콤함 없이어떻게 내가   있느냐?   하지만 그들은 그들 자신의 자유의지로 내게 와야만 한다.  나는 사랑과 은총으로 그들을 덮을  있다.  나는 그들의 영혼을 모두 은총으로 넘쳐나게   있지만,  그러한 은총을 받기 위해서는 그들은  거룩한 뜻에 무릎을 꿇어야만  것이며내게 복해야만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뜻을 강요하려고  신성을 사용할 수가 없지만,    아버지의 관대함으로 내가   있는 것은 다른 영혼들을 선택하여 그들에게 이 영혼들을 위한  계획을 떠맡도록 청하는 것이다.   기적적인 간섭(중재)내가 그것을 통하여 인류의 대부분을 구원할  있는 방법 중의 하나가  것이다.


내사랑하는 딸아,  너의 예수인 내게  기도하여라. 내게  많은 고통을 봉헌할 수 있는 힘을 달라고.  만일 네가  특별한 요청을 받아들인다면,  나는 영혼들을 수천만이나  많이 구원할 것을 엄숙하게 약속한다.  무서워 마라.  너는 강해질 것이고 이번에 너는 마음에 기쁨을 가지고 이를 행할 것이다.


가거라 딸아 요청을 받아드려라.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 이유는 만일 네가  새로운 시련을 내게 넘겨준다면,  너는 내게 최대의 기쁨을 가져다  것이기 때문이다.   아픔의 시간은 짧을 것이다. 그러나  아픔을 받아들임으로써,  나는 내게서 떨어져 나간 불쌍한 자녀들을 구원하려는 원의(뜻)를 이룰  있다.


 부름에 응답해 주어 고맙다.   요청에 마음을 열어라. 그러면 나는 너의 발길마다 너를 도와줄 것이다.  네게는 이것이 단순히  하나의 시련이  것이며   쉽게 잊혀질  것이다. 그러나 내게는   지옥으로 떨어질 영혼들이   왕국에서 내 것이 될 것이. 

     

   너희의 예수


3. 성모님의 말씀    

구원의 어머니많은 이가 적그리스도를 아주 거룩한 사람이라 

2014 2 7(오후 350



나의 아이야내 아들 예수가 지금 지상을 걸어 다닌다면 그는 암살당했을 것이다.  그의 교회에서 일하는  누구도  아들을 받아들이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웃음거리(조소의 대상) 되었을 것이며,  그를 두려워했고(무서워했고), 매우 경멸받았으므로 그들은 전과 같이,   아들을 십자가형에 처했을 것이다.


이번에  아들은 오직 영으로서  아버지의 명령에 의해서 오신다.    아들은 육신을 지닌   인간으로 지상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나는 이 메시지가 누구에게나 분명하게 전해지기를 촉구한다.   이유는  아들의 이름으로  사람 중  명이 특출하게 자기가  아들이라고 말할 것이나,  이는 거짓말일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출현할 것이며 매우 강력해질 것이므로 그의 모습은 도처에서 목격될 것이다.  적그리스도의 모습을  따서 만든 상들이 세워질 것이며 적그리스도의 얼굴이 세계의 뉴스와 텔레비전 화면에 끊임없이 나타날 것이다.  그는 가장 강력한 지도자들에게로 부터  갈채를 받을 것이다. 거짓 예언자에 의해 적그리스도가 드러내놓고 환영받으면서 지지를 받을  그는 인류에게 자신의 영향력을 대단히  크게 행사 할 것이.


  아들이 다시 육신을 가지고서 알려져야 한다면,  그리고 관심을 받는다면그들은 내 아들을 파괴할 것이다.  이 적그리스도는 세상 에서 환영받을 것이며 예수 그리스도로 오인 받을 것이다.


 아들의 재림과 관련한 성경에 들어 있는 모든 말씀으로 보아  자기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목격하고 있다고 세상을 설득시키기 위해,  각색되고 왜곡시킬 것이다.   아들교회에 있는  아들의 죄 없는 종들과  뒤섞여 있는  아들의 원수들은 죽음의 오류 속으로 이끌려 갈 것이다.  이들의 지도자들은 적그리스도를 포용할 것이며 영혼들이 적그리스도를 우상화하게 격려할 것이다.   적그리스도의 영향력은 하느님께 충실하게 남아 있는 많은 이에게 충격을  것이다. 너희는 적그리스도의 사람을 움직이는 마술 대항하여 너희 영혼을 지키는 것은 중요한 이.


구원의 매달( 착용하면  매달이 약속하는 다른 '은총 더불어적그리스도의 힘에 맞서서 너희를 지켜줄 것이다. 실수 하지 마라. 적그리스도는 많은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는 전대미문의 가장 강력하고인기 있고,  은사(카리스마)적이며영향력 있는 지도자로 보일 것이다.  


이 적그리스도를 매우 거룩한 인간이라고 믿을 이가 많을 것이며 아들의 교회에 대한 적그리스도의 연계(고리때문에수백만의 사람들이,  자기들이 진리를 믿고 있다고 믿고 그곳으로 회심할 것이다. 그의 겉으로 보이는 허위의 거룩함은 그때까지 살면서 어떠한 신앙도 갖지 않았고하느님께 대한 믿음도 갖지 않았던 모든 자들에게 기쁨에 눈물을 가져다줄 것이다.  그들은 이 적그리스도를 아낌없이 찬양할 것이며 자기들의 영혼을 구해주었다고 생각하며 그를 신뢰 할 것이다.


처음에,  적그리스도는,  설득력이 있고 매혹적이며 사랑으로 찬 매력을 지닌,  위대한 지도자로 보일 것이다.  그러고 나서   그는 치유의 능력을 보여주기 시작할 것이다. 대중들 앞에 나서게 될 것이고 이를 통해 치유됐다고 주장하는 사람들과 이가 행하는 기적을 목격했다고 주장할 이가 많을 것이다....... 이상은 성모님의 말씀 이였습니다.

 

(설명: 여기서 강조하시는 말씀은 재림하실 예수님은 이제 인간의 육신을 가지고 오시지 않고 영의 몸과 영혼으로 오실 것이고, 구름을 타고 오시며 땅을 밟고 오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적그리스도는 사탄의 힘을 가지고 오는데 사탄은 인간 차원에 피조물이 아니라 천상 차원에 있는 피조물이라 하느님께서 천상피조물들에게 주신 초자연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느님께서 허락하시는 한계까지 기적으로 행할 수 있습니다. 적그리스도는 바로 이 마술로 초자연적 행위를 하여 치유는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영상을 볼 때 옛날 성인 경우도 보면 악마들이 예수님의 모습으로 나타나곤 한 것은 바로 이런 경우를 말합니다. 하느님만이 만능의 능력을 가지고 계시고 초자연 세계에서 사는 성인이나 사탄도 하느님께서 주시는 한계적인 초 자연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하느님의 손바닥 위에 놓여 있는 하느님의 한 피조물들의 불과합니다).


다음의 말씀들과 기도 스케줄은 바로 우리가 그동안 세상에서 없었던 무서운 시대, 곧 닥치는 시대들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준비 하는 하느님의 말씀과 힘을 얻을 수 있는 기도회 스케줄입니다.



 기도회 스케줄(1)(기도 공동체 성가집)


1.십자군 기도 호칭기도 4번으로 하느님께 감사와 영광 드립니다.

2. 십자군 기도 8번으로 우리의 죄의 용서를 청합니다. (영혼 안에 죄가 작을수록 기도의 효과가 강합니다)

3. 성가(찬미, 감사 성가)...140번

4. 성체 안에 실제로 몸과 영혼으로 현존하시는 예수님께 기도서 10쪽,

    또는 홈페이지 안에 있는 성체안에 계신 예수님(7) 기도로 기도합니다.

5. 할렐루야,....천주 성삼 흠숭 드립니다....천주 성삼 용서 하소서....천주 성삼 자비 베푸소서......천주 성삼 감사 합니다....천주 성삼 사랑합니다...예수성심 승리하소서.......예수 성심 위로 드립니다......예수 주님 나의 주님......성령이여 치유하소서...성령이여 주관 하소서....성령이여 씻어 주소서.....성영이여 채워 주소서 ...할렐루야........심령기도 (고요히...)


6. 직관 묵상(하느님의 현존 안에서 자신을 맡기고 쉼....하느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역사 하시는 시간...)

7. 성가......138번        (차분하고 고요하게....)

8. 십자군 기도 74번으로 우리안에 성령님께서 들어오실수 있도록 준비 시켜 주시기를  성모님께 기도 합니다.

9. 십자군 기도 51번으로 우리가 하느님의 진리를 분별할 수 있도록 성령님께 기도 합니다.

10. 성가......726번


11. 서서 십자가 형으로 양팔 들고 우리가 지은 죄 때문에 예수님께서 십자가 상에

    서 돌아가셨음을 통회 하면서 하느님 자비의 기도를 합니다.

    (구원 받기 바라는 사람들을 이 기도에 포함시켜 기도 합니다. )


12. 앉아서 성가.......727번

13. 기도서 25쪽 에 있는 '주님의 성령께' 기도로 인류의 회개와 성화와 구원을 위하여 하느님께 기도 합니다.

14. 십자군 기도 86번으로 지금 천상에서 주시는 '진리의 말씀'과 십자군 기도가

      참으로 하느님께서 보내신것들인지 분별할수 있는 은총을 구합니다 .

15. 성가(성령)......494번


16. 기도서 44쪽에 있는 '성모 호칭 기도'(이 홈페이지 기도문 참조)로  우리와 인류가성모님께 범한 죄의 용서를 청합니다. 후렴은 '용서 하소서. 자비를 베푸소서'


17.묵주의 기도 (특별 지향은 예수성심과 성모성심의 지향과 개인 지향)

18. 성가 (성모님께 드리는).........526번 또는 527번


19. 말씀의 시간 또는 양심 성찰(성경 말씀이나, 진리의 말씀 또는 고삐 신부님을 통하여 주신 성모님의 말씀 또는 이 기도서에 있는양심 성찰)

20. 직관 묵상....10분


21. 십자군 기도


      1.  7번,    2.   12번,    3. 15번,   4.  16번,    5.  17번,    

      6.  19번,    7.  29번,   8.  31번,   9.  39번,   10.   41번,   

      12.  43번 ,  13.  45번,    14.   53번,    15.  68번


22.  성가.....193번


23. 십자군 기도


   1.   73번,    2.  78번,    3.  81번,      4.  94번,      5.  101번.   6.  111번,

   7.  115번,   8. 120번,   9.  122번,   10. 138번,   11.  46번,  

   12.  153번, 13.  156번,   14.  162번,   15.  168번


23. 성미카엘 대천사여

    우리와 우리 가족들을 보호하소서,......우리가 하는 모든것들을 보호 하소서..... 청소년들과 젊은이들을 보호하소서..... 나약한 이들을 보호하소서......성교회와 성직자들을 보호하소서





기도회 스케줄 (2)

성가..카돌릭  성가


1. 시작 기도

2. 십자군 기도 ..호칭 기도 2번으로 하느님께 찬미 드립니다

3. 성가.....417번

4. 십자군 기도 8번으로 예수님께 우리의 죄 용서를 청합니다.

5. 할렐루야.....


6. 직관 묵상(15분)

7. 성가......62번

8. 기도서 ...9쪽에 있는 기도로 성체 안에 계신 예수님을 찬미 합니다

9. 십자군 기도 ...51번으로 성령께 기도 합니다

10. 하느님 자비의 기도...우리와 우리 가족들의 죄 보속과 인류의 회개를 위하여 (서서 십자가 형으로 양팔 들고)

   

11.성가.....495

12.  기도서 25쪽...'주님의 성령께 기도'로 우리와 인류의 정화와 성화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13. 기도서...40쪽에 있는 기도로 성령께 기도 합니다.

14. 성가.......61번

15. 십자군 기도...60번으로 우리의 가족들을 위하여 기도 합니다.


16. 기도서 53쪽에 있는 '주님의 뜻을 받아드릴수 있는 기도'로 기도 합니다

17. 성가...244번

18. 기도서 42-43쪽에 있는 기도(성모성심이여) 로 성모님께 기도 합니다.

19. 묵주기도(오늘 이 모임에서 한 모든 기도들과 온세상과 저희를 위한 예수성심과 성모성심의 지향을 위하여)

     합니다

20. 양심성찰....기도서 94쪽과 95쪽에 있는 '성덕'으로 양심 성찰 하겠습니다. 점수로 채점 하여 봅니다.


21. 묵상(10분)

22. 십자군 기도


     1. 호칭 기도 1번,   2.   호칭기도 3번,   3. 호칭기도  4번,   

     4. 호칭기도  5번,     5.  147번,   6.  149번


23. 성가.....50번


24. 십자군 기도


   1.  29번,   2.  41번,   3.  43번.   4.  45번,    5.   47번,   6.  55번,  

   7.  67번,   8.  68번,  9. 73번,  10. 78번,   11.  79번,    12.  86번


25. 성미카엘 대천사여, 저희와 저희 가족들을 보호하소서, ...저희가 하는 모든일들을 보호하소서......젊은이들과 청소년들과 아이들을 보호하소서...성교회와 성직자 수도자들을 보호하소서



기도합시다.

천상 어머니, 마리아님, 그동안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내려주신 당신의 모든 사랑과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이 홈페이지와 이 글을 읽을 모든 이들을 당신의 성심께 봉헌 하오니 그 안에서 당신의 뜻을 온전히 이루소서. 계속 저희를 안내하여주시고 보호하여 주시고 기도하여 주옵소서. 아멘.